반포수학학원 메이드, 예비고1 얼리버드 밀착관리 프로그램 오픈

마성배 기자 / 2023-11-14 15:06:56

 

[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반포수학학원 메이드가 예비고1 학생들을 위한 얼리버드 밀착관리 프로그램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예비고1 밀착관리 프로그램은 입학테스트를 통해 학생의 상태 파악과 전문적인 입학 상담이 먼저 진행되며 이후 학생에 맞는 적합한 수준의 진도 계획을 세우고 매 수업 후 데일리 테스트를 통한 복습으로 관리까지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수 상 12회 완성, 수 하 12회 완성, 수1 16회 완성, 수2 12회 완성으로 수업 횟수가 진행되며 수학뿐만 아니라 영어, 국어, 과학 수업까지 준비되어 있다.

반포 영어학원 메이드의 수업은 영문법 8회 특강반으로 내신에 유리한 고등 통합 문법을 집중적으로 정리해주는 수업이다.

서초 수학학원 메이드 측은 “겨울방학이 시작되고 준비하면 이미 뒤쳐진다. 성공적인 1학기 내신 성적을 위해서는 겨울방학 전 남들보다 빠르게 준비하는 것이 필요하다. 메이드 입시 연구소에서 자체 제작한 학교별 내신 기출 자료를 바탕으로 1등급을 향해 나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실제로 △세화고 △세화여고 △반포고 △상문고 △서문여고 △오산고 △동덕여고 △경문고 △한민고 △대일외고 △경일고 △성심여고 등의 재원생들 중에는 내신 100점, 모의고사 1등급이 대거 배출되었다.

잠원 수학학원 메이드의 자세한 예비고1 시간표는 홈페이지나 유선으로 문의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마성배 기자

마성배 기자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