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발한 방송활동으로 두터운 팬층을 모으고 있는 방송인 서유리가 카카오 라이브 쇼핑 프로그램 ‘유리한쇼핑’을 통해 쇼호스트로 나선다.
‘유리한쇼핑’은 뷰티, 생활, 식품, 가전 등 시청자들에게 유리한 인기 쇼핑 아이템을 인기 아이템을 엄선하여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12일 오후 6시 런칭을 확정한 상태다. 제작은 라이브커머스 전문기업인 모나드 라이브(MONAD LIVE)가 맡았다.
서유리는 자신의 이름을 딴 라이브 프로그램인 만큼 해당 방송에 진심으로 임하며 시청자들을 위한 쇼호스트로 나선다는 계획이다.
특히 제작을 맡은 모나드 라이브는 라이브커머스에 필요한 기획부터 촬영, 송출 및 스튜디오, 촬영장비, 쇼호스트, PD 등을 토탈 서비스하고 있는 기업으로써 현재까지 월 400회 이상, 누적 1만회 이상의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하며 동 분야에서 노하우를 쌓아오고 있다.
‘유리한쇼핑’은 방송계에서 맹활약하는 서유리와 라이브방송 전문기업 모나드 라이브가 만난 프로그램이라는 점에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모나드 라이브 측은 “서유리씨와 함께 하는 이번 라이브방송에 대해 큰 기대를 걸고 있으며 많은 시청자분들께 새로운 서유리씨의 모습으로 좋은 아이템을 전달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임하겠다”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