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피, 한생명복지재단에 1억원 상당 아기용품 기부 등 사회공헌 확대

서광석 기자 / 2024-06-14 14:52:45

 

주식회사 제로파운더스(대표 정한나)의 영유아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케피는 지난 24일 경기도 안산시 청소년 미혼·한부모가정 및 취약계층 청소년을 위한 소중한 나눔으로 1억원 상당의 버블클렌저와 아기 바디워시 및 목욕 놀이 장난감을 한생명복지재단을 통해 기부했다고 밝혔다.

케피는 아이들이 즐거운 목욕 시간을 보내며 다시 찾고 싶은 목욕 시간을 만들기 위해 버블을 활용한 목욕놀이 제품들을 출시해왔다. 이번에 케피가 기부한 케피버블클렌저는 독일더마테스트 인증과 피부 자극지수 0.00가 확인된 케피의 주력 제품으로 영유아 시장에서 인지도가 높은 ‘육아필수템’으로 불리고 있다.

최근엔 영유아 대상 건강한 목욕을 제시하기 위해 유산균 성분이 함유된 약산성 바디워시인 케피 4in1(포인원) 바디워시 출시 준비와 함께 해당 제품의 미니어처를 체험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한다.

경기도 안산시 재단 본부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정한나 제로파운더스 대표, 이효천 한생명복지재단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제로파운더스 정한나 대표는 “케피가 대표하는 버블클렌저를 포함한 기부를 통해 영유아를 위한 뜻깊은 마음을 전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한부모가정 자녀의 건강한 성장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생명복지재단 이효천 대표는 “미혼·한부모가정 돕기에 앞장서며 의미 있는 물품을 후원해주신 케피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기부를 통해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줄어든 기부 문화의 마중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서광석 기자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