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라노 윤정빈이 7월 19일 개최된 ‘2024 대한민국 존경받는 기업 기관 인물 & 소비자가 좋아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클래식 대중화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존경받는 기업 기관 인물 & 소비자가 좋아하는 브랜드 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 미디어 그룹이 대한민국의 존경받는 기업과 기관, 인물을 포함해 많은 소비자로부터 선호 받는 유망, 우수 기업과 브랜드를 발굴하여 국내외에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재단법인 보령축제관광재단, 주한 베트남 국가 관광청 대표부, 한국지방재정공제회, 한국장기조직기증원, 스타벅스 코리아, GS리테일,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한국부동산마케팅협회, 골드닥터스 등 총 29개 기업/기관/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바리톤 김승환‧소프라노 윤정빈의 축하공연으로 진행되었다.
소프라노 윤정빈은 국내 최고의 교육기관인 서울예술고등학교 및 서울대학교 음대를 졸업하였으며, 이후 이탈리아 볼로냐 국립음악원에서 디플롬(Diplom) 과정을 최고 점수로 졸업하고, 최고연주자 과정을 이수한 성악가다.
교육자로서도, 스페인 Pucerda Music Festival에서 세계적인 러시아 피아니스트 Oxana Yablonskaya와 함께 성악 강사로 역임하기도 했으며, 출강했던 강원대에서는 높은 강의 평가를 받아 '강원대 교육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현재는 모교인 서울예고와 예원학교에서 후학을 양성하고 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