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즈 피아니스트 와이준이 7월 19일 개최된 ‘2024 대한민국 존경받는 기업 기관 인물 & 소비자가 좋아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뮤지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존경받는 기업 기관 인물 & 소비자가 좋아하는 브랜드 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 미디어 그룹이 대한민국의 존경받는 기업과 기관, 인물을 포함해 많은 소비자로부터 선호 받는 유망, 우수 기업과 브랜드를 발굴하여 국내외에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재단법인 보령축제관광재단, 주한 베트남 국가 관광청 대표부, 한국지방재정공제회, 한국장기조직기증원, 스타벅스 코리아, GS리테일,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한국부동산마케팅협회, 골드닥터스 등 총 29개 기업/기관/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바리톤 김승환‧소프라노 윤정빈의 축하공연으로 진행되었다.
재즈피아니스트 와이준은 국내 재즈씬에서 활발하게 연주하고 있는 뮤지션 중 한명으로, 2017년 3월부터 위클리와이준 프로젝트를 시작해 클래식, 찬송가, 자작곡 등 다양한 음악장르를 재즈로 편곡해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고 있는 음악가다.
아울러 3년 이상 100여 팀의 최정상 가수 및 아이돌과 함께 한 핑거 마스터(공식 연주자)로서도 출연자들에게 높은 평가와 찬사를 받아왔으며, 찬송가, 클래식, 자작곡 등 다양한 음악들을 재즈장르로 편곡해 지금까지도 활발하고 꾸준히 앨범을 발매하고 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