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관리형 독서실 ‘메가공무원 스파르타’, 진주 평거센터 신규 오픈

마성배 기자 / 2024-08-29 14:39:35

 

 

[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공무원 관리형 독서실 ‘메가공무원 스파르타’가 진주 평거센터를 신규로 개원한다.

메가공무원 스파르타는 ST제도를 통해 체계적인 관리와 데일리/위클리/월간 모의고사 콘텐츠로 재원생들의 큰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으며, 특히 2024년 상반기까지 누적 합격생 1,341명을 달성하며 공무원 수험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진주 평거센터에서는 그간 다양한 수험생을 만나온 수험 전문가 원장님과 메가공무원 스파르타의 각종 콘텐츠가 만나 더욱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예상되며, 메가공무원 스파르타로 새롭게 오픈하는 9월을 기념해 신규생을 대상으로 수강료 50%를 할인하는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순공시간 확보가 고민이라면 ST제도를 통해 이를 확보할 수 있을 것”이라며 “진주에서 관리형 독서실을 찾는 수험생이라면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진주 평거센터는 현재 2025 시즌 대비 재원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메가공무원 스파르타 공식 홈페이지, 학원 유선 문의 및 방문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마성배 기자

마성배 기자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