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책소개] 나는 제발 영어를 길게 말하고 싶다...장정인 원장

이수진 기자 / 2024-07-17 14:34:29
암기 영어, 패턴 영어에 지친 영어 학습자를 위한 조금 다른 각도의 영어 공부법

 

외우지 않고 붙이면서 영어를 길게 말하는 공부법을 다룬 책이 출간되어 주목받고 있다.
대한민국 많은 남녀노소가 영어를 잘하길 원한다. 영어를 잘하면 사회생활에 자신감도 생기고 좋은 학교 입학과 사람들이 선호하는 좋은 직장에서 일하기에도 유리하다.

하지만 많은 이들이 학교와 학원에서 오랜 시간 공부를 함에도 영어를 어려워하고 외국인을 만나면 쉽게 입이 떨어지지 않는다. 그 이유는 주로 암기에 의존하는 우리의 영어 학습법에 원인이 있다고 많은 전문가가 말한다.

영어는 붙여가면서 길게 말한다. 우리는 3형식으로 된 짧은 말을 하려고 영어를 배우는 것이 아니다. 내가 하고 싶은 말을 외우지 않고 쭉쭉 연결해 가면서 길게 말하고 싶은 것이다. 이 책은 영어를 길게 말하는 방법을 다룬 책이다. 




저자는 현재 경기도 화성 소재 랭귀지시티 영어 학원을 운영하는 장정인 원장이다. 그는 100권이 넘는 영어 문법책을 읽으며 한국인에게 맞는 영어 학습법과 영어를 길게 말할 수 있는 법을 알게 되었고 현재 영어 학원에서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다.

이 책은 암기 영어, 패턴 영어에서 벗어나 영어 문장을 길게 만드는 방법을 알려준다.
전치사, 동사변형, 문장으로 연결하는 3가지 법칙만 안다면 누구든 영어를 붙여가면서 길게 말할 수 있다. 영어 기초가 거의 없는 왕초보 학습자보다는 초급과 중급 학생들이 이 책을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책은 전국 대형서점과 알라딘 예스24 교보문고 등에서 구입가능하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수진 / 1 기자

문의 드립니다.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