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IDP 캐나다유학박람회, 3월 23~24일 서울 코엑스 개최

이수진 기자 / 2024-03-15 14:34:14

 

[피앤피뉴스=이수진 기자] 글로벌 교육기업 IDP 에듀케이션이 3월 23일 – 24일 양일간 캐나다 유학상담이 가능한 IDP 캐나다유학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글로벌 교육기업 IDP에듀케이션이 캐나다의 주요 대학 학교 담당자를 직접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으며, 인기 공립 컬리지와 대학들을 초대하여 학생들과 학부모님들이 궁금한 부분을 직접 문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편입을 위한 컬리지 및 대학예비과정을 제공하는 대학이 참석을 하기 때문에 낮은 내신 또는 검정고시로 인해 명문 4년제로 진학하지 못하는 학생들을 위한 효율적인 유학계획을 세울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캐나다는 영어권 국가 중에서도 특히나 유학 후 취업 및 이민이 목적인 학생들의 문의가 가장 많은 국가이다. 캐나다유학 박람회에서는 컬리지 담당자들을 통해 전공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고 또한 현지 취업 상황을 생생하게 상담 받을 수 있다. 박람회에는 캐나다를 대표하는 컬리지인 세네카컬리지, 센테니얼컬리지, 험버 컬리지, 팬쇼 컬리지 등 다수의 유명 컬리지들과 정규 대학과정을 위한 패스웨이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패스웨이기관 나비타스, 그리고 캐나다 조기유학을 위한 아보츠포드 교육청과 오타와칼튼 교육청이 참석한다.

많은 학생들이 최근 문의를 주고 있는 캐나다 학생비자 업데이트와 관련된 내용도 함께 안내받을 수 있다. 비자의 경우 무엇보다 빠르고 정확한 내용이 전달되어야 하므로, 인터넷에서 퍼지는 정보보다는 유학 전문가에게 직접 이야기를 듣고 함께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 따라서 캐나다 컬리지 학, 석사 유학 상담을 위한 부스 외에도 종합부스를 통해 전문 카운셀러와의 일대일 상담까지 가능하다.

IDP에듀케이션은 호주 대학교 총장협의회에서 비영리로 출발한 글로벌 교육기업이며 국내 유일 오직 학생들의 교육과 미래를 생각하는 전문적이고 투명한 교육 기업으로, 매년 전 세계 약 50여 만명에게 해외대학으로의 유학수속을 진행해 왔다. 이번 캐나다유학박람회의 박람회 특전으로 참가교 수속시 수속비 무료, 지원비 면제 혜택, 사전입학심사, 원어민 SOP 첨삭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3월 23일~24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IDP캐나다유학박람회의 자세한 신청방법과 사전신청은 IDP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채널을 검색해 유학 및 박람회 관련 1:1 채팅상담도 가능하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수진 / 1 기자

문의 드립니다.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