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단어프로그램 ‘보카트레인’에서 업계 선생님들의 수업환경을 위해 기획된 ‘영어학원 치트키’ 컨텐츠를 출시함에 따라 초기 원생모집에 어려움을 겪을 학원 50곳에 운영지원금 지원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운영지원금에는 온라인 단어앱을 처음 접하는 학원가 50곳 한정으로 신청을 받고 있으며, 가맹비 전액 면제와 컨텐츠 비용 전면 무료화 및 사용료 6개월 무료지원이 포함되어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학원단어프로그램 보카트레인은 영어수업에서 높은 중요도와 이에 따른 관리에 어려움이 동반되는 영어단어 관리를 비롯해, 최근에는 중고등, 내신 및 수능을 대비할 수 있도록 ‘문장 속 빈칸추론’ 및 ‘학년별 반/유의어’ 관련 퀴즈 컨텐츠와 듣기평가 기능이 추가되었다.
이외에도 영단어어플 보카트레인은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으며, 자동 문자발송 시스템과 자동 테스트 관리 시스템 업데이트를 통해 운영 시간을 대폭 축소하게 되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보카트레인 관계자는 “단어숙제 점검을 효율적으로, 체계적으로 관리하고자 탄생하게 된 단어관리프로그램 ‘보카트레인’은 전국 학원가 외에도 빠른 암기 훈련이 유행하면서 중,고등 학교를 비롯해 개인사용을 희망하는 취업, 공무원, 해외거주자, 가정 등에서도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영단어관리앱 ‘보카트레인’은 이번 24년 4월, 운영지원금을 마지막으로 추가 할인 혜택이 종료될 예정이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