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의 베버리힐스라 불리는 알라방에서 시온맘 케네디 국제학교 24년 겨울방학 필리핀영어캠프와 가족연수, 가족영어캠프가 모집중에 있다.
15년 동안 8,000여명이 다녀간 시온맘에서 진행하는 케네디 국제학교 영어캠프는 필리핀에서 가장 치안이 잘 되어 있는 교육도시 알라방에서 진행되고 있다.
필리핀 알라방 한달살기라고 불리는 가족연수, 가족영어캠프는 부모님이 생활을 같이해야하기 때문에, 세부나 보라카이 같은 관광지보다는 알라방에서 진행하는 것이 훨씬 만족도가 높다는 의견이다. 실제로 알라방은 높은 수준의 영어 선생님들과 럭셔리한 주변 환경으로 인해 필리핀과 미국의 장점을 접목한 곳으로 유명한 곳이다.
시온맘 필리핀 영어캠프, 어학연수 코스는 엄마와 함께 참여하는 필리핀 가족연수와 학생만 단독으로 참가하는 필리핀 영어캠프, 그리고 대학보장반 장기유학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필리핀 가족연수, 필리핀 가족영어캠프 뿐 아니라 학생만 참여하는 여름방학 영어캠프에서도 학부모님들의 직접 방문을 권장한다.
시온맘 초등 중등 여름방학 영어캠프는 한국을 떠나 해외에서의 소중한 경험과 추억을 쌓고 올 수 있다. 특히 초등학교 중학교 학생들의 안전한 생활관리와 맛있고 영양가 있는 식사제공, 필리핀 원어민 선생님·유학 전문가인 임원진들이 어학연수 코스를 완성 및 학습 진로 컨설팅도 도와주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알라방 콘도 또는 호텔에서 진행되는 가족연수, 가족영어캠프 프로그램은 부모님이 아이들의 시온맘 캠프 참여진행을 가까이에서 지켜볼 수 있도록 마련된 코스로 부모님들에게도 안전한 알라방의 매력을 느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고 전했다.
여름방학 필리핀 알라방 학생 및 필리핀 가족영어캠프에 대한 자세한 상담 및 등록,이벤트 문의는 네이버 카페, 시온맘 홈스테이에 가입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