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버이앤엠(CLEVR E&M)과 클레버댄스학원 압구정 본점의 공동 프로젝트 틴에이저 걸그룹 ‘피어스(Pierce)’가 정식 데뷔 무대에 오른다.
‘피어스(Pierce)’는 클레버댄스학원 압구정 본점에서 정규 교육과정을 수료 후 체계적인 교육을 받은 연습생들이 참여한 프로젝트로 클레버이앤엠(CLEVR E&M)의 제작 아래 프로듀싱 및 콘텐츠 제작 노하우와 시너지를 이루며 완성도를 높였다.
4월 25일 오후 5시 클레버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피어스(Pierce)’의 데뷔곡 신곡 ‘ICON’은 ‘MAYO MAYO’의 히트 작곡진 김긍정, Nomasgood(BADX), Sam Carter가 다시 뭉쳐 작업한 곡으로, 펑키한 그루브와 중독적인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신스팝 댄스곡이다. 레트로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리듬에 경쾌한 에너지를 더해, 듣는 순간 자연스럽게 몸을 흔들게 만든다.
“성큼성큼 달려 이만큼 왔는 걸, 원하는 대로 다 이루어 Bring it on”이라는 후렴 속 메시지는 멤버들이 지나온 노력과 앞으로의 포부를 담아내며, 일찍부터 꿈을 향해 달려온 피어스 멤버들의 노력과 앞으로의 포부를 담아내며 스스로를 믿고 무대 위에서 ‘아이콘’처럼 빛나길 바라는 바람을 전한다.
클레버TV는 월간 조회수 1,300만 회를 기록하는 내 1위 키즈 하이틴 방송 플랫폼으로 이번 피어스의 신곡 발표는 클레버TV 채널을 통해 더욱 많은 글로벌 팬들과의 접점을 확대할 것으로 기대했다.
클레버이앤엠 김상아 이사는 “피어스는 클레버댄스학원 압구정 본점에서 오랜 시간 훈련을 받은 결과물로 ‘ICON’은 그들의 실력과 열정이 응축된 곡으로, 자신 있게 대중 앞에 나설 수 있는 첫 걸음이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피어스의 신곡 ‘ICON’은 4월 25일 오후 5시, 클레버TV(CLEVR 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틱톡과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챌린지 캠페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