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시우, 홈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이수진 기자 / 2024-04-12 09:00:18

 

배우 최시우가 배우 전문 기획사 홈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홈엔터테인먼트는 디즈니플러스 ‘킬러들의 쇼핑몰’, ENA 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려왔습니다’, tvN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 ‘경이로운 소문 2’, ‘아라문의 검’, ‘운수오진 날’, SBS드라마 ‘악귀’, ‘꽃선비열애사’, 아이돌 ‘동방신기’, ‘아이브’, ‘여자아이들’, ‘스트레이키즈’, ‘피원하모니’, ‘TIOT’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미디어 매체 장르의 작품에 출연한 배우들이 소속되어 있는 매니지먼트 소속사이다.

배우 최시우는 2021년 단편영화 ‘방역은 합격이다’로 데뷔하였으며 영화 ‘Her!’, ‘사랑 잇기’, ‘아이스 브레이크’, ‘내 마음속 라디오’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2022년에는 연극 ‘로미오와 줄리엣’에서 로미오 역으로 ‘전국 대학 연극제’에서 연기 대상을 수상하였고, 2023년에는 김수로 프로젝트 연극 ‘POSH’에서 리처드 마일즈 역을 연기해 주목받았다. 같은 해 연극 ‘시련’에서 존 프락터 역으로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며 젊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배우 최시우의 연기력과 매력은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 작품으로 예당 국제 공연 예술제에서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하며 의미 있는 한 해를 보냈다.

최근 음악극 ‘캐롤’에서는 동생을 잃은 어두운 이면을 가진 사제 ‘테오’ 역을 맡아 인물의 내적 심리 변화를 빈틈없이 표현해 내며 관객들에게 강한 인상과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캐롤’은 1980년도 영국의 한 소도시를 배경으로 한 로맨스 정극이며 4월 5일부터 4월 28일까지 대학로 예그린씨어터에서 공연 중이다.

배우 최시우는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분들께 찾아뵐 생각에 설레고 벅찬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으며 초심을 잃지 않고 다양한 모습으로 대중을 사로잡는 배우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소속사 홈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최시우가 대중분들께 책임감 있고 진지한 자세로 연기 활동에 임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수진 / 1 기자

문의 드립니다.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