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유학, 호주어학연수 비용 최저가 보장제 실시…업계 첫 시행

서광석 기자 / 2025-08-20 14:09:38

 

 

 

 

 

호주어학연수 전문 슈퍼맨유학이 업계 첫 호주어학연수 학생비자 신청비의 $800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호주 어학연수를 최소 6개월 이상 진행할 경우 학생비자를 신청해야 하며, 인상된 신청비 $2.000에서 $800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실시를 해서 화제이다.

또한 슈퍼맨유학은 호주 전 지역의 모든 어학원에 대해 신청자의 희망 호주어학원을 기준으로 대한민국 최저가를 보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현재 인기있는 호주어학원은 ILSC어학원, 그린위치컬리지, 인포럼어학원, 나비타스, 임펙트컬리지, 렉시스어학원등이 있다. 참고로, 현재 선착순 100명에는 골드코스트 지역으로 연수를 간다면 호주골드코스트 시청에서 $1.000 장학금을 제공한다고 한다.

출국 전 영어 공부 및 훈련 프로그램은 물론, 현지 호주 센터에서의 정착 서비스도 함께 제공되고 있으며, 숙소 또한 출국 전 한국에서 사전 확보 후 출국하는 방식으로 원스톱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슈퍼맨유학’ 카페를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며, 호주워킹홀리데이 및 호주어학연수 상담은 강남역 센터에서 직접 상담하거나 유선 및 카카오톡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한국유학협회 임철홍 이사는 “최근 블로그나 오픈채팅만을 통한 상담 후 등록이 진행되며 피해 사례가 다수 발생하고 있다”며 “호주 어학원 등록 시에는 반드시 비대면 방식이 아닌 대면 상담을 통해 사업장 위치와 사업자 등록 소재지가 동일한지 확인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서광석 기자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