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춘계와 추계 분기 별로 개최되는 해외 유학/이민 박람회가 2024년 4월의 마지막 주말인 27일과 28일에 코엑스 D홀(3층)에서 개최되었다.
4월이라고 하기에는 벌써부터 한참 더워진 날씨에도 2024년 춘계 이민 박람회를 찾은 많은 이들로 인해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박람회 현장에서는 미국, 캐나다, 유럽, 중남미 등 다양한 국가들로의 이민 및 비자 발급, 사업 진출 등 다양한 목적으로 상담을 받기 위해 찾은 이들이 대다수였다.
특히 10여년 이상 계속해서 박람회에 참가하고 있는 (주)이민법인 대양의 부스는 매우 긴 예약 대기줄까지 보이며 박람회에 참석한 많은 관객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과 관심을 받았다. 또한 15 여명 이상의 미국 변호사, 투자분석가, 회계사, 세무사, 컨설턴트 등 여러 전문가들이 약 500명의 관객들과 상담을 진행하고 현장에서 다수의 계약을 즉시 진행하는 모습이 매우 인상적이었다.
대양은 미국 및 캐나다, 유럽, 중남미 등 다양한 국가의 비자 전문 법률 기업으로 투자이민부터 취업이민, 기타 관련 법률 서비스 등을 여러 전문가들을 통해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이민법인 대양 김지선 대표는 “2009년 회사 설립 이후 항상 전문성, 정직, 성공이라는 키워드로 고객님께 최상의 이민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님의 만족을 위해 한 발 더 빨리 뛰어왔고 앞으로도 그럴 것이고 국내외 세무 서비스까지 한 번에 가능한 원스탑 서비스 시스템을 제공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라고 말했다.
이어 “올해도 역시 미국 비자 컨설팅을 원하시는 분들이 가장 많으셨으며, 투자이민과 NIW, 비숙련취업이민이 여전히 인기가 많았다. 너무나도 많은 분들이 찾아주셔서 최대한 컨설팅을 진행해 드렸으나 시간 여건 상 아쉬워하며 돌아가신 분들을 위해 5월에 자체 세미나를 진행하니 많은 분들의 참석을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주)이민법인 대양은 삼성동에 위치한 본사 대회의실에서 5월 11일(토)과 18일(토)에 미국 비숙련취업이민, E-2 사업비자, NIW 취업이민, 투자이민을 주제로 각각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며, 모든 세미나는 분야 별 전문가가 직접 진행하고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선착순 예약이 가능하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