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넵’ 환급 프로그램을 활용한 국내최고의 회계법인 지수회계법인
[피앤피뉴스=서광석 기자] 2024년 3월 12일, 구미시 학원 연합회(회장 최중근, 한국학원총연합회 경상북도지회)는 금오산 호텔에서 100여개 구미지역 학원 경영자를 대상으로 세법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비즈넵 프로그램으로 유명한 세금환급 전문 지수회계법인을 통해 학원 운영에 대한 절세방법 및 세금환급을 위한 경정청구 절차 등을 주요 강의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의 목적은 저출산과 경기침체와 같은 어려운 경영환경에서 학원 경영자들에게 새로운 활로를 제시하고, 세금절감 및 경정청구를 통해 세금 환급의 방법을 알려 구미시 연합회의 학원 경영 지원을 강화하는 것이다.
지수회계법인은 법인세, 소득세 등에 대한 200여가지 이상의 조세특례를 분석하고, 경정청구를 통해 세금 환급을 이루어내는 세무 전문 회계법인으로 국내 최고의 전문가들로 구성돼 있다.
2023년에는 한국학원총연합회 경상북도지회와 MOU를 체결하여 회원학원들에게 경정청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국 2만개 이상의 개인사업자와 법인사업자에게 이미 세금환급을 완료한 국내 최고의 전문 회계법인 중 하나로 손꼽힌다. 이와 같은 협력을 통해 구미시 학원 연합회는 회원 학원들의 경영에 적극적인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