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가연결혼정보㈜>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풍성한 문화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가연은 ‘내가 천 개의 인생에서 배운 것들’, ‘명화의 탄생, 그때 그 사람’, ‘나만의 리틀 포레스트에 산다’, ‘1년의 미라클’, ‘걱정 중독’ 등 5가지의 신간을 준비했다. 응모자들 중 추첨으로 각 5명씩 총 15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내가 천 개의 인생에서 배운 것들’은 유튜브 김작가TV의 김도윤 작가가 쓴 에세이로, 13년간 약 1,000명의 인물을 인터뷰하며 알게 된 인생 인사이트를 담았다.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것’에 관한 취재와 기억을 따스하고 먹먹한 50편의 이야기로 만날 수 있다.
‘명화의 탄생, 그때 그 사람’은 미술을 재미있게 전하고자 연재했던 성수영 기자의 칼럼을 모아 다듬고, 미연재분을 추가해 완성한 책이다. 화가 27인의 인생을 통해, 알기 쉽게 서양 미술을 풀어낸다. 베스트셀러를 기념해 리커버 에디션으로 소개한다.
‘나만의 리틀 포레스트에 산다’는 ‘적게 소유하고, 직접 지어 먹으며, 풍만한 일상을 만들어가는 삶’에 대한 에세이다. 영화 ‘리틀 포레스트’를 보고 전원 생활에 대한 꿈을 키워, 3년 동안 직접 실천한 조화롭고 자연스러운 삶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1년의 미라클’은 회사밖에 몰랐던 소심한 워킹맘이 퇴사 후, 1년만에 스스로 브랜드가 되기까지의 과정을 담았다. 틱톡 러너, 커뮤니티 리더, 강사, 작가로 도전하며 1년 동안 어떻게 삶을 주체적으로 변화시키고, 어떤 성과를 얻었는지 소개한다.
‘걱정 중독’은 걱정과 불안이 우리의 삶을 지배하게 된 과정을 좇는 책이다. ‘만약에’와, ‘최악의 경우’를 상상하는 평범한 사람들의 목소리를 통해, 인간이 각자 생각과 감정에 골몰하게 된 이유를 문화와 역사를 넘나들며 살펴본다.
가연 관계자는 “어느 때보다 다채로운 도서를 준비했다. 무더운 여름에 마음에 힐링과 풍요로움을 채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는 결혼정보회사 가연 홈페이지 내 게시판에서 참여할 수 있다. 정회원을 포함한 비회원 미혼남녀도 응모 가능하며, 당첨은 게시판 공지와 개별 연락으로 안내한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