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타임중앙, 행정안전부와 ‘어린이 안전 자가 진단’ 홍보 업무 협약 체결

이수진 기자 / 2024-10-10 13:55:30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자가 진단 서비스, 전국 매장에서 적극 홍보

 

[피앤피뉴스=이수진 기자] 지난 8일, 플레이타임중앙(대표이사 이재원)이 행정안전부와 함께 ‘어린이 안전 자가 진단’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플레이타임중앙은 전국 매장 입구에 QR코드가 포함된 홍보물을 비치하여 방문객들이 자가 진단 서비스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이를 통해 어린이와 보호자가 안전 자가 진단에 참여하고, 일상 속에서 안전 의식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지속 제공하고자 한다.

플레이타임중앙 관계자는 “어린이 안전은 그 무엇보다 중요한 가치다. 이번 행정안전부와의 협력을 통해 더 많은 어린이들이 안전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매장을 더욱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자사의 전국 매장 네트워크를 활용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어린이들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플레이타임중앙은 어린이 실내 놀이터 분야에서 국내 점유율 1위를 자랑하는 전문 기업으로, 전국 주요 유통사의 호텔, 복합 쇼핑몰, 백화점, 대형마트 등에 입점해 있다. ‘챔피언1250’, ‘챔피언더블랙벨트’, ‘플레이타임’, ‘챔피언’, ‘상상스케치’ 등 20여 개 브랜드와 함께 전국 20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수진 / 1 기자

문의 드립니다.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