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책쓰기 멘토 김병완 작가가 신간 ‘만권독서 백권작가의 책쓰기 특강’을 출간했다. 이 책은 베스트셀러 작가가 되기를 꿈꾸는 이들에게 필수적인 책쓰기 노하우를 담고 있어 출간과 동시에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김병완 작가는 다년간의 연구와 실전 경험을 바탕으로 수많은 베스트셀러 작가를 배출한 대한민국 책쓰기 교육의 선두 주자다. 이번 신간은 단순한 글쓰기 기술을 넘어, 자신의 철학과 메시지를 책으로 구현하는 실전 전략을 전수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책에서는 △책 기획 및 구성 △독창적인 콘텐츠 개발 △출판사 계약 전략 △베스트셀러가 되는 법 등을 비롯해서 실질적인 출판 노하우를 상세히 다룬다. 특히, 김병완 작가가 직접 체득한 성공적인 책쓰기 방법과 실전 팁을 아낌없이 공개하며, 누구나 자신의 책을 출간할 수 있도록 돕는다.
김병완 작가는 “책을 쓰는 것은 자신을 발견하는 과정이며, 한 권의 책이 인생을 바꿀 수 있다”라며 “이 책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이야기를 책으로 남길 수 있도록 돕겠다”라고 밝혔다.
저자는 삼성전자에서 10년 이상 휴대폰 연구원으로, 6시그마 전문가, IT 전문가로 활동하며 직장생활을 했다. 그 후 거액의 연봉을 포기하고, 대신 3년 동안 책의 가치를 알고, 도서관에 칩거하다시피 하면서 ‘3년 1000일 독서‘를 실천하여 독서로 인생을 바꾼 대표적인 인물이다. 자신처럼 작가가 되고자 하는 사람들의 꿈을 이루어 주는 ‘김병완칼리지’ 책쓰기 수업을 통해 평범한 사람들을 현재까지 800명 이상을 작가로 만들어 주었다.
김병완칼리지 책쓰기 수업을 통해 10년 동안 800명 이상이 작가의 꿈을 이루었다. 이 책쓰기 수업을 통해 베스트셀러 작가, 1인 기업가, 강사가 된 사람들도 적지 않다. 400명 이상이 베스트셀러 작가가 되었다. 뿐만 아니라 10년 동안 8000명이 수강한 독서법 수업이자 국민독서법, K-독서법이라 불리는 퀀텀독서법 수업은 3주 만에 평범한 사람들을 독서 천재로 도약시켜 주는 독서법 수업이다.
김병완 작가는 3년 동안 60권의 책을, 10년 동안 100권의 책을 출간한 저자다. 그는 10년 연속 베스트셀러 도서를 꾸준히 출간하는 작가로 유명하며, 책 쓰는 작가를 가르치는 작가로도 잘 알려져 있다.
출간과 동시에 독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만권독서 백권작가의 책쓰기 특강’은 전국 주요 서점과 온라인 서점에서 판매 중이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