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서광석 기자]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강원동부지부협의회 김용기 회장이 6월 21일 개최된 ‘2024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에서 ‘사회공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 미디어 그룹이 각 분야에서 뛰어난 경쟁력으로 대한민국의 미래를 책임질 인물‧기업‧기관‧브랜드 등을 발굴하여 국내외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용인특례시, 서울특별시 마포구, 강원대학교, 공무원연금공단, 금천구 시설관리공단, 스타벅스, GS리테일, 남이섬 교육문화그룹 주식회사, 서울특별시 국학기공협회, ㈜인크레더블, 한국민속촌, 재능고등학교, 오사사오뎅바, 청와옥 등 총 45개 기업/기관/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바이올리니스트 남카라·팝페라가수 박완·팝페라가수 윤예원의 축하공연으로 진행되었다.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강원동부지부협의회 김용기 회장은 안전한 대한민국을 위한 봉사정신으로 법무보호대상자 사회복귀지원을 위한 자립지원 활동에 매진하는 것과 함께, 기업 이윤의 사회 환원을 실천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에 기여하고 있는 인물이다.
아울러 김용기 회장은 강원동부지역 10개 시·군에서 법무보호대상자에게 안락한 주거환경을 기반으로 한 임대주택을 제공하는 주거지원 사업에 대상자들이 심사를 거쳐 입주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였으며, 분기별로 가족돌봄사업으로 시멘트 사회공헌기금을 유치해 기금전달식을 개최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