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한우 선물세트 브랜드 정육담다가 다가오는 12월 1일부터 14일까지 올해 마지막 대규모 할인 행사인 강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 해 동안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를 담은 연말 특가전으로, 브랜드 대표 상품인 ‘LA갈비선물세트’, ‘++1한우선물세트’를 비롯한 인기 상품들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정육담다는 40년 마장동 정육 장인의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아 엄선된 원육을 정제된 공정과 위생적 생산 시스템으로 다루며 프리미엄 한우의 가치를 완성하는 브랜드다. 특히 ++1한우 선물세트는 뛰어난 마블링과 진한 육향으로, LA갈비세트는 숙련된 장인의 정형 기술이 더해져 꽃갈비살의 부드러운 풍미를 선사하며 고객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 매 명절 시즌마다 예상치를 뛰어넘는 판매량으로 조기 완판 신화를 이어가고 있는 정육담다의 명실상부한 대표 프리미엄 상품들이다.
이번 12월 강세일 프로모션은 ‘세일계의 최강자’라는 이름에 걸맞게 한 해 중 가장 큰 폭의 할인율을 적용하며, 선물용·가정용 모두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꼽힌다. 프로모션 기간은 연말 모임을 위한 메뉴, 송년 선물, 홈파티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푸드들이 인기가 많은 시기다. 정육담다도 이에 발맞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연말 모임 메뉴, 품격 있는 송년 선물, 혹은 홈파티 메인 요리로 활용하기 좋은 프리미엄 정육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고객들의 연말 식탁을 풍성하게 만들 계획이다.
정육담다는 행사 기간 동안 전 상품 무료배송, 지정일 배송 서비스, 고급 선물 포장 옵션을 함께 제공해 소비자 편의를 한층 높였다.
정육담다 관계자는 “연말은 한 해를 마무리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시기”라며, “정육담다는 ‘가족이 먹는다’는 마음으로 정성을 다해 준비한 한우 선물세트를 통해, 고객분들이 따뜻하고 풍성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정육담다는 마장동 본점을 중심으로 ‘정육에 대한 바른 생각’을 실천하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비롯한 온라인 채널에서도 높은 고객 만족도와 재구매율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12월 강세일 프로모션’은 12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공식 스토어를 통해 투뿔 한우·LA갈비 선물세트를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한정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