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페티, 김포시 '반려동물 공공진료센터'에 강아지 사료 협찬

서광석 기자 / 2024-06-26 13:32:37

 

프리미엄 웰빙 반려동물 브랜드 본아페티가 김포시의 ‘반려동물 공공진료센터’ 개소식에 강아지 사료와 간식 등의 제품을 협찬했다.

본아페티는 ‘모든 반려동물이 행복한 그날까지’라는 슬로건 아래, 반려동물의 복지를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한편, 김포시는 지난 24일 모든 시민의 반려동물을 대상으로 공공진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반려동물 공공진료센터’를 개소했다. 개소식에는 반려인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김포골드라인 운양역 환승센터 공영주차장 A동 1층에 위치한 이 센터는 진료실, 임상병리검사실, X-Ray실, 처치실, 놀이실 등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취약계층과 65세 이상 1인 가구에게는 초기 상담 및 진찰, 반려동물 등록, 광견병 예방 접종, X-ray 및 혈액 검사 등 다양한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김포시는 25일부터 홈페이지와 전화 예약을 통해 진료 예약을 받을 예정이다.

본아페티는 오랜 기간 유기동물을 위한 후원과 강아지 인식 개선을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

관계자는 “추후에도 좋은 활동들을 계속 이어나갈 것이며, 이런 좋은 활동을 하는 곳들을 찾아다니며 협심하여 모든 반려동물이 행복한 그날까지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서광석 기자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