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교육 전문기업 ‘잉글리쉬앤㈜’(대표 박성호)은 최근 직장인들을 위한 혁신적인 서비스인 '잉글리쉬앤 직장인패키지'를 새롭게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패키지는 직장인들이 회사의 교육비를 활용하여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을 목표로 하며, 타사 직장인 패키지와 달리 다양한 강의 중 원하는 강의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강의는 전화영어 및 온라인 강의로 구성되어 있으며, 온라인 강의는 영어(토익)·영어(토익스피킹)·영어(오픽)·영어(초급회화)·영어(중급회화)·영어(BIZ) ·중국어(회화)·중국어(BIZ)·일본어(회화) 등으로 구성된다.
패키지 구성 상품도 원하는 것으로 선택할 수 있다. 아이패드, 맥북 등 직장인 패키지 구성 시 받고 싶은 상품을 오픈마켓이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찾아본 다음, 상품의 URL을 복사해 1:1 상담게시판에 남기면 답변 또는 전화상담을 통해 최종 견적을 확인할 수 있다. 결제 URL을 개별 안내해주므로 회원맞춤패키지 결제창에서 결제하면 된다.
또한, '잉글리쉬앤 직장인패키지'는 기기결합 패키지로서 직장인들이 교육을 받는 동시에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상품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교육뿐만 아니라 보상까지 받을 수 있어 더욱 만족스러운 경험을 할 수 있다. 타사 기기결합 패키지와는 달리 영수증에 사은품명이 기재되지 않으므로 사내교육비를 지원받는 직장인들에게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잉글리쉬앤은 2000년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연결하는 영어교육 전문기업이다. 오프라인에서는 전국 대학교와 기업체 특강 및 모의 토익을 진행하고 있으며, 50여개 대학교가 채택한 ‘스파르타 토익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현재 온라인에서는 인터넷어학원(동영상), 테스트센터(CBT/IBT) 등 다채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잉글리쉬앤의 모의테스트는 대기업 인사평가로 채택될 만큼 전문성이 뛰어나며, 연간 30만명이 응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 매월 자체적으로 모의테스트를 제작하고 있어 다양한 유형으로 응시할 수 있다.
잉글리쉬앤은 최근 오픽 IH~AL, 토익 중급서 신간 도서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이에 따른 인강도 출시할 예정이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