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오윤아, ‘워너비 인 뷰티라이프’서 이엘티코스메틱의 ELT 비타유스 토닝 세럼 플러스 소개

이수진 기자 / 2025-10-10 20:00:57

 

 

 

 

 

배우 오윤아가 자신의 뷰티 루틴을 공개하며 사용 중인 애정템으로 이엘티(ELT)코스메틱의 ‘ELT 비타유스 토닝 세럼 플러스’를 소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 소나무스튜디오 채널에서 공개된 ‘워너비 인 뷰티라이프’ 콘텐츠로, 10월 10일 업로드와 동시에 구독자는 물론 뷰티아이템에 관심 있는 시청자들에게 관심을 모았다.

영상에서 오윤아는 평소 피부 관리를 위해 사용하는 제품을 보여주며 실제 사용 소감을 전했는데, 화장대에서 “2주만 사용해도 피부과 토닝 5회 효과가 있다는 일명 피코토닝 세럼”이라며 ELT 비타유스 비타민 토닝 세럼 플러스를 직접 들어 보였다. 그는 “친한 여배우에게 추천 받아 쓰기 시작했는데 벌써 여러 병째 재구매를 하고 있다는 말로 처음 접하게 된 계기를 설명했다.

오윤아는 “발림성이 끈적함 없이 산뜩하고 속 깊숙히 보습효과가 되어 당김도 없는데다 저자극 제품이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좋다”는 실제 사용소감도 전했다. 실제로 해당 제품을 익숙하게 바르는 모습으로 애정템임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 줬다.


‘ELT 비타유스 토닝 세럼 플러스’는 에칠아스코빌에텔 등 비타민C 유도체 성분을 함유해 피부톤 개선 및 미백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글로벌표준인증원 GSC안티에이징랩에 의뢰한 임상시험 결과, 14일 사용 피부톤이 최대 24.27% 개선되고 피부 거칠기도 최대 120.39% 개선되기도 했다. 단, 이는 개인차가 있을 수 있다.

ELT코스메틱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출시 직후부터 전국 주요 피부과와 에스테틱, 뷰티샵 등에 입점되며 전문가들 사이에서도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는 중”이라며 “피코토닝 세럼이라는 별칭답게 피부톤 개선과 동시에 피부결 정돈, 수분 충전 등 복합적인 케어를 원하는 분들에게는 이번 영상에서 소개된 것처럼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수진 / 1 기자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