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화 국어학원, 2026 제20회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 '국어교육 부문' 대상 수상

서광석 기자 / 2026-01-12 13:11:23

 

 

 

 

 

이지화 국어학원(원장 이정화)이 1월 9일 개최된 ‘2026 제20회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에서 ‘국회 교육위원회 위원장상 3년 연속 국어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 미디어 그룹이 우수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교육관련 인물‧기업‧기관‧브랜드 등을 발굴하여 국내외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EBS, 한국교육학술정보원/에듀넷, 이지화 국어학원, 하나유치원, 광탄고등학교, 연세대학교 한국어학당, 고려대학교 미디어대학원, 대원여자고등학교, ㈜모든에듀케이션 오대교수능연구소, 공필왕, ㈜해외교육, 한국타로리딩교육협회-렉시타로 등 총 45개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테너 성민기‧소프라노 김보민의 축하공연이 큰 호응을 얻었다.

전국적 명문 학군인 대구 수성구 범어동에 위치한 이지화국어학원은 수준 높은 강의와 철저한 관리 그리고 독서 · 내신 · 수능을 균형 있게 대비하는 입체적 커리큘럼으로 최상의 결과를 만들어내고 있다. 아울러 커리큘럼의 완벽한 진행을 위해 직접 엄선한 11,000여권의 장서를 활용하고, 탄탄한 시스템으로 커리큘럼을 뒷받침하는 동시에, 티칭 강사, 테스트 강사, 자료 담당자를 모두 국어교육 또는 국어국문학 전공자로 선발하여 전문성까지 갖췄다.

한편, 2018년 7월 30여 평의 이지화국어교습소로 개원한 이지화국어학원은 2025년 11월 확장 이전으로 5개 층을 함께 사용하는 450여 평의 중·고 통합관과 200여 평의 초등관으로 운영된다. 이로써 대구와 경북 최대 규모의 국어학원으로 입지를 굳혔다는 평가를 받는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서광석 기자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