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이수진 기자] 대치동의 재수학원 멘토스학원에서 수능이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겨울방학 윈터스쿨 및 2025년 수능 대비 선행반 예약을 시작했다.
12월 26일에 개강하는 이번 선행반은 의치한반 2반과 서울대, 연고대반 등 총 5개 반을 모집 중이다.
한 반의 정원은 10명 내외로 소수정예로 운영되며, 2시간 수업 후 1시간 동안 1:1 셀토클리닉을 진행한다.
학원은 5금정책을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학생들의 집중도 향상에 집중하고 있다. 이에 학원 내 대화금지, 핸드폰 사용금지, 금연, 연애금지, 결석 및 조퇴금지 규정을 엄격히 시행한다.
윈터스쿨 프로그램은 내년 1월 1일부터 2월 2일까지 5주간 진행되며, 예비 고등학생과 중학생을 대상으로 한다.
국어, 영어, 수학 수업이 진행되고, 탐구 과목은 주말 또는 평일 자습 시간에 특강으로 진행됩니다. 또한, 지구과학 일타 강사 최유신 원장님의 특강도 예정되어 있다.
이 외에도, 지방학생들을 위한 호텔 연계 시스템을 통해 신라스테이 호텔과의 협력을 진행 중이며, 학원 급식은 맛있기로 유명하다. 또한, 예비 고등학생과 중학생 대상으로 입시 설명회도 진행할 예정이다.
최유신 선생님의 2024년 지구과학 예비 고3 정규반 예약도 진행 중으로, 12월 말부터 2025년 수능 전까지 수업이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