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실로코리아, 안경사 전문 ‘트랜지션스 스튜디오’ 교육 프로그램 진행

이수진 기자 / 2024-05-20 12:26:03

<사진:에실로코리아 트랜지션스>

글로벌 안경렌즈 전문 기업 에실로코리아(대표 소효순)가 전국 에실로 파트너 안경원의 안경사를 대상으로 변색렌즈 전문 안경사로서의 역량 강화를 위한 ‘트랜지션스 스튜디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9월 처음으로 진행된 ‘트랜지션스 스튜디오’는 안경사 대상 만족도 설문조사에 따르면 평균 참석자 만족도가 96% 이상으로 높은 호응을 나타낸 교육 프로그램이다.

트랜지션스 스튜디오는 오는 23일 부산 농심호텔 다이아몬드 홀에서 에실로 파트너 안경사 약 60명과 함께 3시간가량 진행될 예정이다. 본 교육은 ‘빛과 눈 보호’를 주제로 Gen8, 엑스트라액티브 등 트랜지션스 변색렌즈 제품에 대한 집중 교육을 시작해 트랜지션스와 안경테 페어링 방법, 판매 기법 등 다양한 주제의 강연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6월 중 서울 지역 에실로 파트너 안경사 70여 명과 함께 ‘트랜지션스 스튜디오-서울’을 진행할 예정이다.

트랜지션스는 글로벌 변색렌즈 브랜드로, 자외선량에 따라 렌즈의 색이 빠르게 변하는 기능성 안경 렌즈다. 또한 우수한 변색 농도와 빠른 변색 & 탈색 속도 구현은 기본, 자외선과 블루라이트 모두로부터 눈을 보호해 주며, 가장 많은 렌즈 컬러를 보유하고 있어 고객에게 기능적, 디자인적으로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할 수 있다.

교육 당일 뷔페식 점심 식사, 어워드,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으며 참석 안경사에게는 교육 수료 이수증 및 소정의 트랜지션스 굿즈도 함께 제공해 참여를 이끌어낼 예정이다.

에실로코리아 관계자는 “지난 몇 년간 변색렌즈 트랜지션스를 꾸준히 소개해 오며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펼쳐왔다. 트랜지션스 스튜디오를 통해 고객에게 트랜지션스를 더욱 전문적으로 추천하고 처방할 수 있도록 해당 프로그램을 운영할 것”이라며 “변색렌즈의 시즌인 여름이 다가옴에 따라 제품의 수요가 증가할 것을 예상해 이번 프로그램이 에실로 파트너에게 실무적으로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예상된다”고 밝혔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수진 / 1 기자

문의 드립니다.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