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브댄스학원의 빛나는 팀워크, 전국에어로빅힙합대회에서 금메달 휩쓸다"

서광석 기자 / 2024-05-16 11:54:00

 

2024년 5월 10일부터 11일까지 경기도 안양체육관에서 열린 제 16회 협회장배 전국에어로빅힙합대회는 바이브댄스학원의 선생님들의 빛나는 활약으로 장관을 이었습니다. 이번 대회에서는 서울 대학로에 5월에 새롭게 오픈한 바이브댄스학원의 선생님들이 놀라운 활약을 펼쳤습니다.

바이브댄스학원은 이번 대회에서 네 명의 우수한 선생님들인 강민선, 강해환, 신윤희, 그리고 김채영 선생님들을 통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들은 일반부 단체전에서 팀워크와 실력을 발휘하여 금메달을 손에 넣었으며, 3인조 팀으로 뛴 강민선, 강해환, 신윤희 선생님들은 역시나 일반부에서 최고의 위치에 올랐습니다.

이번 대회에서 개인전에서도 뛰어난 성과를 거뒀습니다. 여자 개인전에서는 신윤희 선생님께서 탁월한 기술과 표현력으로 2위에 올라 극찬을 받았으며, 강해환 선생님께서는 3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이들 바이브댄스학원의 선생님들은 뿐만 아니라 현재 힙합 국가대표로서도 활약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뛰어난 훈련과 열정으로 국내 대회 뿐만 아니라 국제 무대에서도 우수한 성과를 거두며 힙합 댄스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이번 대회에서의 성과는 바이브댄스학원의 선생님들이 가지고 있는 뛰어난 잠재력과 끊임없는 노력의 결과로 받아들여집니다. 앞으로도 그들의 발전과 활약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으며, 국내외 무대에서 그들의 뛰어난 퍼포먼스를 기대해 봅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서광석 기자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