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수리 전문업체 ‘컴닥터119’, 수리비 할인 서비스 실시

서광석 기자 / 2024-07-12 11:45:52

 

 

컴퓨터 수리 전문업체 ‘컴닥터119’가 컴퓨터 수리를 접수한 고객들에게 수리비 1만원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일상의 많은 부분이 디지털화 되어가는 가운데, 간단한 인터넷 검색부터 문서 작업, 재택근무를 위한 일련의 업무들이나 학교 과제 및 강의 수강, 게임 등 취미생활까지 PC는 일상에서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도구로 자리매김했다.

이와 함께 컴퓨터의 성능이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되면서 고가의 컴퓨터 부품이 많아지고, 환율 상승까지 더해져 컴퓨터 부품 가격이 오르면서 컴퓨터 수리가 필요한 경우 그 비용이 커지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컴닥터119 관계자는 “경기가 안 좋은 요즘 컴퓨터수리 비용에 대한 부담이 커질 수밖에 없다”며 “컴퓨터 고장으로 고민인 고객들을 위해 24시간 컴퓨터수리를 접수 받고 있으며, 수리비 1만원 할인 서비스를 통해 컴퓨터수리 비용에 대한 부담이 조금이라도 줄어들길 바란다”고 전했다.

컴닥터119를 통해서는 데스크탑, 노트북, 애플 제품, 모니터 등 수리가 가능하다. 컴퓨터 수리 관련 상담 및 접수는 컴닥터119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연중무휴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서광석 기자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