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전한식집 ‘정희’, 광주MBC ‘빛나는 나의 도시’서 이색 전집으로 소개

이수진 기자 / 2025-07-03 11:44:11
▲사진출처 : 광주MBC ‘빛나는 나의 도시’

 

 

 

 

퓨전한식집 정희가 광주MBC의 다큐멘터리 프로그램 ‘빛나는 나의 도시’에 소개됐다.

‘빛나는 나의 도시’는 일상을 살아가는 사람과 장소, 문화에 집중해 지역 고유의 가치를 조명하는 프로그램으로, 최근의 회차에서는 전집의 변신을 다룬 가운데 정희가 ‘이색 전을 찾아라’ 코너를 통해 주요 사례로 등장했다.

영상에서는 정희가 단순한 전집을 넘어서, 한식의 원형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풀어내 누구나 선호하는 전을 한 단계 높은 수준으로 만들어내는 모습을 보여줬다. 육전 카펠리니, 새우 감자전 등 밀가루 반죽과 재료 구성부터 조리 방식까지 기존 전집의 틀을 재해석하면서 젊은 세대와 기존 단골층 모두의 입맛을 아우르는 방식으로 한식을 발전시킨 장면이 눈에 띈다.

특히 전과 잘 어울리는 전통주도 함께 곁들일 수 있도록 한 점은 식사나 술자리 모두 방문할만한 곳으로 어필됐다. 직접 시식을 한 방송 리포터는 정희 메뉴의 참신함과 맛을 극찬하고, 블루베리 막걸리와 수제 전통주도 시음하면서 좋은 평가를 남겼다.

정희 관계자는 “대중적으로 익숙한 재료지만 새로운 맛을 소개시켜드리는 퓨전한식 음식점으로써 고객 분들께 다른 곳에서는 느끼기 힘든 경험을 제공해드리고자 한다”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수진 / 1 기자

문의 드립니다.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