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요아정이 100% 국내산 찹쌀을 사용해 더욱 쫀득하고 풍미 가득한 ‘크림 찹쌀떡 4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찹쌀떡에 부드러운 크림을 더해 한층 세련된 맛과 비주얼을 강조한 것이 특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디저트다.
신메뉴는 ▲부드러운 생크림에 카스테라 가루를 더한 ‘카스테라 생크림 찹쌀떡’, ▲ 고구마 크림으로 담백하고 달콤한 풍미를 살린 ‘고구마크림 찹쌀떡’, ▲향긋한 쑥과 은은한 단맛의 팥 크림이 어우러진 ‘쑥팥크림 찹쌀떡’, ▲상큼달콤한 딸기 요거트 크림을 담아낸 시그니처 메뉴 ‘딸기요거트크림 찹쌀떡’ 등 네 가지로 구성됐다.
특히 한 입 크기의 간편함과 다채로운 맛 덕분에 간식은 물론, 티타임 디저트와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찹쌀떡에 크림을 더한 고급스러운 비주얼은 세대를 아우르는 매력을 갖추었으며, 바쁜 일상 속 작은 휴식의 순간에도 달콤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요아정은 이번 크림 찹쌀떡 출시를 통해 다가올 추석 선물 수요와 수능 합격 응원 수요까지 적극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프리미엄 디저트로서의 가치뿐만 아니라 특별한 순간을 기념하는 선물로 제격이어서, 전국 가맹점을 중심으로 빠른 확산이 예상된다.
요아정 관계자는 “전통적인 찹쌀떡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소비자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했다”며, “추석과 수능 시즌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념일에 크림 찹쌀떡이 특별한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요아정의 ‘크림 찹쌀떡 4종’은 9월 26일부터 전국 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지점별 판매 시기는 상이하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