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경기창업혁신공간 북서부권역’ 신규 입주 기업 추가 모집

마성배 기자 / 2024-12-12 11:31:58

 

[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 혁신·신산업 분야의 디지털 경제 미래를 이끌어갈 ‘경기창업혁신공간 북서부권역(김포, 고양, 파주)’ 신규 입주 기업을 추가 모집한다고 밝혔다.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경기 북서부권역 내 예비 창업자 및 초기 창업기업을 대상으로, 업무 공간 및 기술·경영 지원을 통해 우수 벤처기업을 육성하기 위해 신규 입주 기업을 모집한다. 모집 규모는 30개 사 이상이며, 신산업 및 기술창업 업종의 우수한 창업 아이템을 보유한 7년 미만 기업이 모집 대상이다.

지원은 경기스타트업플랫폼 홈페이지 내 지원사업 페이지에서 제출 서류 양식을 다운로드 및 작성하여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오는 2025년 1월 10일 18시까지 모집을 진행하며, 입주 시기는 내년 2월 이후다.

경기창업혁신공간 북서부권역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무궁화로 20-38 5층에 소재해 있다. 입주기업에는 안정적인 경영활동 영위를 위해 무상 또는 주변 시세보다 저렴하게 창업 공간을 제공하며, 센터 리모델링을 통해 사무공간과 회의실, 교육장 등의 쾌적한 업무 환경을 제공한다.

자체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특화 맞춤형 지원을 비롯해 권역대별 대·중견기업과의 오픈이노베이션, 다양한 투자 상담 기회 등의 성장 기회를 제공하며, 사업화, 마케팅, 교육, 기업 IR 자료 지원 등의 성장사업을 지원한다. 또한, 시제품 제작 지원 및 경영 멘토링, 네트워킹, 특화교육 등의 특화 분야 지원을 제공하며, 정부 기관·투자자 자금조달 및 투자 연계 등을 지원한다.

관계자는 “경기창업혁신공간 북서부권역 입주자 선정은 신청 기업을 대상으로 스타트업인프라팀이 지원 자격을 검토한 후 서류평가, 발표평가를 거쳐 최종 선정자를 확정한다”며 “우수 벤처기업 육성을 위해 다양한 입주 혜택이 제공되니, 혁신·신산업 분야 및 기술 기반 창업 기업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마성배 기자

마성배 기자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