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지역의 다양한 기획행사와 소상공인 마케팅을 전문적으로 지원하는 알바트로스픽쳐스 주식회사가 지역 경제 활성화와 기업 성장에 기여하며 주목받고 있다.
알바트로스픽쳐스(주)는 다년간 축적해 온 기획력과 마케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전행사기획 및 대전기업행사에서 탁월한 성과를 내고 있다. 기업들의 브랜드 런칭쇼, 문화 축제, 사내 행사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기획·운영하며, 지역 내 대전이벤트업체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다져가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트리헌드레드 페스티벌을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대규모 행사 기획 능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번 페스티벌은 환경 보호와 탄소중립 실천을 주제로, 싸이, 선미, EXID, 오마이걸, 드림캐쳐, TNX 등 인기 아티스트들이 함께한 무대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알바트로스픽쳐스(주)는 이 행사를 통해 환경 보호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면서, 복합적인 행사 기획 및 운영 능력을 보여줬다.
또한, 소상공인들을 위한 온라인 마케팅 지원에도 힘을 쏟고 있다. 대전 소상공인 온라인 무료 컨설팅 프로그램을 통해 자영업자들이 디지털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SNS 채널 운영, 검색 광고 최적화, 콘텐츠 기획 등 실질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무료 컨설팅을 받은 한 소상공인은 “온라인 홍보를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했는데, 알바트로스픽쳐스 덕분에 고객들과의 소통 창구를 열 수 있었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알바트로스픽쳐스(주)·황금미디어(주) 서성규 대표는 “소상공인들이 단순히 광고를 집행하는 것을 넘어, 스토리가 담긴 마케팅으로 고객과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며 “앞으로도 대전 소상공인들의 성장 파트너로서,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