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활체육 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 정진)이 8월 16일 개최된 ‘2024 이노베이션 & 소비자가 선호하는 혁신기업·브랜드 대상’에서 ‘생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노베이션 & 소비자가 선호하는 혁신기업·브랜드 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 미디어 그룹이 혁신을 선보인 기업과 기관, 인물을 포함해 많은 소비자로부터 선호 받는 유망, 우수 기업과 브랜드를 발굴하여 국내외에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경기도의회 유영일 의원, 고양특례시의회 손동숙 의원,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 스타벅스 코리아, GS리테일 GS샵, ㈜엠엠에이코리아, ㈜니소스씨앤디, 동대문엽기떡볶이, 콘돌, 한국의료서비스협회 등 총 35개 기업/기관/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설예임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바리톤 유정현‧소프라노 박지은의 축하공연으로 진행되었다.
한국생활체육 사회적협동조합은 자주적·자립적·자치적인 조합활동을 통한 지역사회 복리증진과 생활체육도시를 위하여 전문 인력 양성시스템 구축으로 국민경제 및 건강증진의 균형 있는 발전을 도모하는 목적을 가진 조합이다.
특히 조합은 2018.4 안양시장배 전국수상구조사대회를 시작으로 2023.11 전국수상구조대회, 2024.10 전국수상구조대회(예정)으로 안전과 수영 그리고 도시관광의 융복합의 선도적 트렌드를 이끌어 가고 있으며, 선진 수영문화의 흐름을 국내에 정착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