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경북을 대표하는 육아 전문 박람회 ‘대구 베이비&키즈페어(대구 베키)’가 오는 2월 26일부터 3월 1일까지 엑스코 동관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예비 부모와 영·유아 자녀를 둔 가족들을 대상으로 최신 육아 트렌드와 필수 육아용품을 한자리에서 비교·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 대구·경북 지역 최대 규모의 육아 박람회다. 이번 행사에는 여성아이병원이 공식 제휴병원으로 참여해 임신과 출산, 산후 관리에 관한 상담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 박람회는 유모차와 카시트 등 발육기 제품을 비롯해 영유아 식품, 스킨케어, 위생·생활용품, 가전, 교육 콘텐츠 등 육아 관련 전 분야의 제품과 서비스를 한자리에서 선보인다. ▲하이브리드 ▲오이스터 ▲시크 ▲에그 ▲뉴나 ▲마마루 ▲알집매트 ▲밤부베베 ▲헤겐 ▲유팡 ▲베베루나 ▲910스튜디오 ▲코웨이 등 국내외 프리미엄 브랜드가 대거 참가해 신제품을 공개하고 전시회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베키가 엄선한 인기 출산·육아 제품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첫만남스토어’에서는 ▲우리 아이 첫 번째 유산균 드시모네 ▲백색소음기 브랜드 말랑하니 ▲이유식 용기 전문 브랜드 잼먹 ▲미국 NO.1 유기농 바디케어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 등 수요가 높은 브랜드 제품을 특가로 선보이며, 실속 있는 쇼핑 기회를 확대한다.
현장에서는 관람객 참여형 프로그램도 다채롭게 마련된다. 2월 26일(목)에는 그레이트북스가 그림책을 활용한 두뇌 발달 육아법 강연을 진행해 독서 교육 노하우를 공유한다. 2월 28일(토)에는 효성병원과 함께하는 프로그램에서 예비 부모를 위한 태교 및 출산 준비 강연이 마련되며, 이어지는 레크레이션과 경품 추첨을 통해 즐거움까지 더한다. 3.1절을 기념해 장원교육과 함께하는 역사 퀴즈 이벤트도 준비돼, 가족 단위 관람객에게 의미 있는 체험의 장을 마련한다.
행사 오픈 전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사전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사전 등록 인증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만 원 상당의 유모차와 카시트를 증정하는 ‘무료입장 신청 인증 이벤트’를 비롯해, 맘카페·육아어플·단톡방에 행사 일정과 장소를 공유하고 인증하면 경품을 증정하는 ‘소문내기 이벤트’, 대구 베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함께 방문하고 싶은 지인을 태그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태그 이벤트’도 함께 운영된다. 또한 팸퍼스 엔젤브리지 소프트 팬티 기대평을 댓글로 작성하면 1,000명을 선정해 현장에서 팸퍼스 기저귀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전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2월 25일(수) 오전 11시부터 단 하루 동안 ‘코베페이 1만 원권을 5천 원에 판매’하는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해당 코베페이는 전국 코베 베이비페어 및 대구 베키 현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같은 날 자정까지 ‘코베 프리미엄 아기 물티슈’를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오픈된다.

현장에서는 내년 대구 베키 사전 등록 시 100% 선물을 증정하는 뽑기 이벤트, 베키 공식 SNS를 팔로우만 해도 선물이 증정되는 팔로우 이벤트, 선착순 100명 대상 물티슈 1박스 증정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돼 방문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주최 측은 이번 “제47회 대구 베이비&키즈페어는 대구·경북 지역 예비 부모와 영유아 가정을 위한 실질적인 정보와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동시에 제공하는 자리”라며 “브랜드, 강연, 체험, 이벤트가 모두 결합된 종합 육아 박람회로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과 방문을 바란다”고 전했다.
행사 입장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공식 홈페이지 또는 어플을 통해 무료입장을 신청하면 별도의 등록 절차 없이 빠르게 입장할 수 있다. 자세한 행사 정보와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