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삼케이블이 2025 원위너 한국소비자선호브랜드 인터넷가입 및 통신사변경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 원위너 어워드가 주최하고 데일리아시아가 후원하는 2025 원위너 한국소비자선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의 충성도와 만족도, 브랜드가치와 인지도 및 신뢰도, 서비스 품질 및 사회적 책임과 영향력 등을 각 분야별 전문가들이 객관적인 지표를 토대로 공적심사를 통해 선정한다.
그동안 안티삼케이블은 소비자들의 니즈와 최대 혜택에 초점을 두고 각 통신사별 혜택과 다양한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함과 동시에 전문적인 상담을 진행해왔다. 특히 10년 경력의 전문가가 상주하고 있어 기존 가입, 설치부터 기존 인터넷 해지까지 관리해주고 있다.
이와 더불어 흔히 놓칠 수 있는 결합할인을 비롯해 추가 혜택, 주의사항까지 꼼꼼하고 정확하게 안내하여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안티삼케이블 관계자는 “인터넷 신규가입이나 통신사를 변경하고자 하는 고객분들의 니즈는 결국 최대 혜택이다. 이러한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면서, 고객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핵심적인 내용을 정확하게 안내해드리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여겼다”면서, “이번 2025 원위너 한국소비자선호브랜드 대상을 수상할 수 있게 된 것은 안티삼케이블을 사랑해주신 모든 고객 여러분 덕분이며, 이번 수상을 기념해 보답하는 마음으로 설치비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