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 ‘Vision You Can Feel’ 글로벌 캠페인 실시 “안경렌즈 비전 담아”

이수진 기자 / 2024-05-13 10:57:10
니콘 안경렌즈, 소비를 넘어 일상의 감동을 함께하는 브랜드
더욱 생생한 순간을 담는 고품질 안경렌즈

 

니콘 안경렌즈가 2024 글로벌 캠페인 “Vision You Can Feel”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단순히 안경렌즈 기술 개발에 그치지 않고 개인의 모든 시선이 닿는 일상 속 감정을 더욱 생생하게 제공하고자 하는 니콘 안경렌즈의 비전을 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2024 글로벌 캠페인 “Vision You Can Feel”은 새로운 브랜드 필름을 통해 그 시작을 알렸다. 해당 영상에는 니콘 안경렌즈를 착용한 다양한 캐릭터들이 생생하고 강렬한 감정을 경험하는 장면이 소개된다. 이는 모든 시선이 모험이 되며, 개인이 경험하는 모든 시선을 잊을 수 없는 추억과 감동으로 만들고자 하는 니콘 안경렌즈의 메시지를 내포한다.

개인 맞춤 안경렌즈 브랜드로서의 장인 정신을 고집해 온 니콘 안경렌즈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안경 착용자에게 최고의 개인 맞춤형 시력을 제공하는 동시에 삶의 매 순간을 고양하고자 시선이 닿는 일상 속 ‘감정’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이에 부합하는 감성적인 스토리텔링을 제공하고, 소비자와 소통하는 콘텐츠를 창작하기 위해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인 SOS in Bel Air와 협력을 진행했다.

니콘 안경렌즈 글로벌 마케팅 이사인 다케야스 히로세(Takeyasu Hirose)는 “안경 착용자에게 안경은 아침에 일어나 가장 먼저 손에 쥐는 물건이자, 잠들기 전까지 함께하는 것”이라며 “가장 얇고, 가장 선명하며, 가장 혁신적인 안경 렌즈를 개발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소비자 인생의 모든 순간을 더욱 선명하고 생생하게 만드는 것이 니콘 안경렌즈의 소명이다”라고 전했다.

5월부터 국내에서 진행되는 니콘 안경렌즈의 “Vision You Can Feel” 캠페인은 향후 다양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전개될 예정이다. 캠페인과 관련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니콘 안경렌즈 공식 홈페이지 및 Instagram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캠페인을 주도한 니콘 안경렌즈의 글로벌 브랜드 & 커뮤니케이션 총괄 매니저인 이사벨 아브리외(Isabelle Abrieux)는 “2023년에 이 캠페인 아이디어를 추진하면서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를 제공하고 싶었다”라며 “해당 캠페인에서 개인의 ‘감정’에 주목하는 이유는 니콘 안경렌즈를 단순히 소비자가 소비하고 싶은 브랜드가 아닌 그들의 삶에 함께하고 싶은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함이다”라고 말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수진 / 1 기자

문의 드립니다.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