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사와 함께 교육 전문가가 좋은 교육 펼칠 수 있는 미래 교육산업 발전에 힘쓸 예정
▷ 첨부. 매쓰플랫, 진학사와 함께 ‘블랙라벨’ 교사용 교재 무료 증정 이벤트
[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에듀테크 기업 프리윌린(대표 권기성)이 교육 전문가들을 위한 무상 교재 증정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교육 현장에서 매쓰플랫을 활용하고 있는 교육 전문가(교사, 강사, 원장) 대상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진학사 블랙라벨 중·고등과정 교사용 교재 220부를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다.
진학사가 출판한 블랙라벨은 수학 내신 1등급을 위한 최고 수준의 문제집으로, 중·고등학교 수학 교과를 상세하게 분석하여 출제 가능성이 높은 문제들을 수록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유형의 문제와 고난도 문항을 수록하여 학생들의 수학 실력을 향상하는 데 도움을 주며 교육 현장에서 호평받고 있다.
최고 수준의 수학 교재인 블랙라벨과 수학 문제은행 1위인 매쓰플랫이 함께 개최하는 이번 이벤트는 2023년 12월 13일부터 12월 19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는 매쓰플랫 서비스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매쓰플랫은 지난 11월부터 교사의 수업 준비 관련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매쓰플랫 앱에서 시중 교재 및 교사용 교재를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매쓰플랫 교재몰’을 운영 중이다. 교재몰 서비스는 매쓰플랫의 대표 서비스인 ‘시중교재 연동 서비스’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매쓰플랫은 직접 제작한 70만 개의 수학 문제와 2,000여 권에 이르는 교과서와 시중 교재를 연동해 매쓰플랫 하나로 온오프라인 융합 교육이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프리윌린 권기성 대표는 "매쓰플랫은 앞으로도 출판사와 함께 미래 교육산업 발전을 위해 힘쓸 계획.”이라며, “최고 수준의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블랙라벨'과의 이벤트를 통해 교육 전문가들에게 더 나은 교육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매쓰플랫과 블랙라벨이 함께 하는 교사용 교재 무료 증정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매쓰플랫과 블랙라벨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