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이수진 기자] 국제 및 외국학교 중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SAT학원 메타인프렙이 가을학기 GPA 내신 관리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 프로그램은 학생들의 GPA 내신 성적을 관리하고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며, 재학 중인 학교의 교과과정에 기반으로 운영된다.
글로벌 대학 진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GPA는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며, 0.1점의 차이만으로도 학과와 대학 선택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메타인프렙은 GPA 관리를 선행하는 것을 강조하며, 학생들이 부족한 학업 능력을 보완할 수 있다.
메타인프렙의 강의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전문 강사진이 모든 수업을 영어로 진행한다. 특히, GPA 중요 과목인 수학 및 과학에 특화된 교육을 제공하며, 학생 개인에게 맞는 강사와 1:1 수업이 진행된다. 또한, 세부 진도, 시험 일정, 교재 및 실라버스 등은 학생의 상황에 따라 조정된다.
메타인프렙 SAT과외 강사는 "GPA 내신관리는 국제학교 학생들이나 글로벌 대학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이 반드시 신경 써야 하는 부분"라며 "GPA 외에도 AP, IB, SAT 등에 대한 전략도 함께 갖추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메타인프렙은 GPA부터 AP, IB, SAT 등에 대한 교육을 모두 진행하고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