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영어, 월 1만원대 저렴한 전화영어 가격으로 수강생 1500명 달성

이수진 기자 / 2023-12-13 10:48:31

 

[피앤피뉴스=이수진 기자] 교육 서비스 업체 커스텀블룸에서 운영하는 공정무역 전화 영어 브랜드 ‘하늘영어’가 런칭 약 1년 만에 1,500명의 수강생을 달성했다.

하늘영어는 월 1만원 대부터 시작하는 전화영어를 콘셉트로 오픽, 토익 스피킹, 토플 시험 커리큘럼을 비롯해 성인 코스와 어린이 초등 전화영어, 화상영어, 커뮤니티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 수강생 1,500명 달성은 특별한 마케팅 없이 입소문과 지인 소개가 가장 큰 역할을 하였으며, 선생님의 숫자도 이에 맞추어 2명에서 약 40명으로 크게 증가하였다.

필리핀 전화영어는 북미권 전화영어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지만 강사의 발음이나 실력에 대한 불안감 때문에 쉽사리 선택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 그러나 하늘영어는 직접 화상 면접을 통해 강사의 발음과 실력을 직접 검증하여 선발하고, 무료 샘플 클래스와 지속적인 지원으로 원하는 기간만큼 불안함 없이 수강할 수 있다.

하늘영어의 무료 샘플 클래스는 결제 전 누구나 회원가입 없이 제공하고 있어 수강생들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매 강의 피드백 문서 제공이나 수강생이 원하는 교재나 커리큘럼 활용 대응 등 더 나은 수준의 수업을 제공하기 위해 365일 QA를 진행하고 있다.

외국계 기업 이직 면접을 준비하며 전화영어를 장기간 수강하다가 하늘영어를 창업한 우지융 대표는 “하늘영어의 수강료는 최저가이지만, 선생님들의 정산금은 가장 높은 점이 큰 경쟁력"이라며 "영어가 공용어인 필리핀에서도 영어 선생님 경력이 7년 이상인 선생님들로만 경쟁률이 20대 1에 달한다”고 말했다.

한편, 하늘영어의 무료 데모 클래스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수진 / 1 기자

문의 드립니다.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