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등 명문대 합격생과 육군사관학교 최종 우선 선발 합격자를 다수 배출한 ‘위캔캠프’가 2024 여름방학 시즌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
2024 여름방학캠프 ‘위캔캠프’는 한국의 수재들이 모인 서울대 학생들의 1:1 멘토링을 통해 성적 향상에 효과적인 ▲학습 실무법 ▲과목별 전략전술 ▲수능전략 ▲자기주도학습 ▲ 전교 1등 비법 등 실질적인 입시 및 학습에 대한 팁과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
위캔캠프는 캠프가 끝난 뒤에도 학습을 효율적으로 이어 나갈 수 있도록 참가자들에게 외국어 교육전문기업 시원스쿨의 최신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참가 학생의 활발한 프로그램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캠프 기간 내 기수 별 우수학생에게 장학금을 수여한다.
아울러 캠프 기간 동안 학생들의 건강을 위해 주식회사 풀무원의 균형 잡힌 영양 식단을 제공하며, 혹시 모를 위급 상황에 대비해 룩인터내셔널(주)에서 야간 당직 지도자를 상주시킨다는 계획이다.
위캔캠프 이원석 대표는 "참가 학생과 1:1 멘토링을 진행하면서 내부적으로 고비용에 대한 걱정의 시선도 많았던 것이 사실이었지만, 위캔캠프의 목적 자체가 멘토들이 학생들에게 멘토의 열정을 가장 온전하게 전달하는데 있기 때문에 위캔캠프가 지향하는 학습에 대한 긍정적인 가치관 전달, 학습 의욕 고취 등의 목표를 이루는데 꼭 필요한 시스템이라는 생각을 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여름방학캠프는 학생들이 스스로 공부의 동기를 찾고, 자기주도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울 소중한 기회가 될 전망이다”고 덧붙였다.
여름방학캠프 ‘위캔캠프’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참가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