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소연 매니저) 언제 어디서나 휴대폰만 있으면 글쓰기부업이 가능하다
[피앤피뉴스=이수진 기자] 온라인 재택 부업 6년차로 4년만에 14억 매출을 기록한 소연 매니저가 함께 성장할 글쓰기부업 교육생을 모집한다.
재택부업 사이트 드림큐의 글쓰기부업은 휴대폰 하나만으로 언제 어디서든 일할 수 있어 전업주부, 육아여성, 직장인투잡으로 각광받고 있다. 드림큐에서 제공하는 글쓰기 수익 서비스는 리플, 포스팅부업, 온라인부업 등의 글쓰기를 통해 즐겁게 커뮤니케이션을 하면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재택부업이다.
소연 매니저는 "온라인부업을 통해 1년만에 5억 매출을 달성하고 2년 만에 10억을 돌파하는 성과를 이뤄 현재까지 14억의 매출을 기록했다"며 "온라인부업으로 성장한 지 6년차가 됐는데, 저와 같이 함께 성장할 교육생들에게 그간 갈고 닦은 온라인 부업 노하우를 전수해드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전업주부, 육아맘 뿐만 아니라 성인이면 누구나 할 수 있는 글쓰기라 쉽고 편하게 스트레스 없이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며 "블로그나 인스타를 활용해 수익화를 하는 방법을 과감하게 오픈, 전수할 것"이라고 전했다.
소연 매니저의 드림큐 글쓰기부업, 포스팅부업과 관련한 교육은 소연 인스타, 블로그, 카톡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이 밖에도 소연은 SNS로 가능한 업무들을 교육하는 1:1 온라인코칭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