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보컬학원 인생뮤직 압구정점, 5월 19일 오픈 전세대를 아우르는 문화공간

마성배 기자 / 2025-06-04 10:17:02

 

 

 

 

서울 강남 압구정 한복판에 젊은 감성 가득한 실용음악 커뮤니티 공간이 생겼다. 지난 5월 19일 문을 연 ‘인생뮤직학원 압구정점’은 음악을 좋아하는 모든세대들의 취향 저격 장소로 주목받고 있다.

인생뮤직학원 압구정점은 단순히 노래나 악기를 배우는 학원이 아니다. 보컬, 피아노, 기타, 베이스, 드럼, 미디 작곡 등 다양한 실용음악 수업을 통해 음악을 취미로 삼는 젊은 세대가 자연스럽게 어울릴 수 있는 커뮤니티다. 혼자 연습하는 시간을 넘어서, 함께 즐기고, 공연하고, 교류하는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매월 열리는 ‘퇴근송’ 공연은 학원의 시그니처 콘텐츠다. ‘퇴근송’은 하루의 스트레스를 음악으로 날려버리자는 콘셉트로, 수강생들이 직접 무대에 올라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뽐낼 수 있는 무대다. 공연은 친구나 동료들이 관객으로 참여해 함께 즐길 수 있어 학원이라는 공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든다.
 

 

 


현재 인생뮤직학원 압구정점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수강 등록 시 할인 혜택은 물론, 체험 수업 기회도 제공해 첫 발을 내딛는 이들에게 부담을 덜어준다. 음악을 배우고 싶었지만 망설였던 이들에게는 최고의 타이밍이다.

이 학원은 무엇보다 다양한 사람들이 ‘음악’이라는 공통 언어로 연결되는 경험을 중시한다. 직장인부터 대학생, 음악을 처음 접하는 입문자까지, 누구나 편하게 시작할 수 있는 분위기가 조성돼 있다. 딱딱한 수업보다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배우고 싶다면 안성맞춤이다.

인생뮤직학원 관계자는 “압구정점은 음악을 통해 퇴근 후 삶의 질을 높이고 싶은 20대들에게 가장 잘 맞는 공간이 될 것”이라며 “퇴근송 같은 무대 중심 콘텐츠를 통해 수업과 공연이 연결되는 유일한 음악 커뮤니티를 지향한다”고 전했다.

압구정 거리에 새롭게 문을 연 인생뮤직학원 압구정점. 여유로운 저녁 시간, 음악과 함께 리프레시하고 싶은 이들에게 이곳은 또 하나의 놀이터가 될 수 있다. 친구처럼, 팀처럼, 밴드처럼 함께 즐기며 성장하는 음악 공간이 우리의 일상으로 들어왔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마성배 기자

마성배 기자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