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이강기숙학원, 반수생 위한 ‘2025년 대입 반수반’ 모집 진행

마성배 기자 / 2024-07-18 08:59:57

 

 

[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용인이강기숙학원이 지난 6월 23일에 개강한 ‘2025년 대입 반수반’ 참여 수험생을 추가 모집한다.

‘2025년 대입 반수반’은 국어와 수학 과목에 중점을 두어 반수생들을 위한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인 ‘2025년 대입 반수반’을 개강 이번 프로그램은 5학기에 걸쳐 학생들의 학습 수준에 맞춘 그룹별 수업으로 구성됐다.

수준별 맞춤형 교육으로 학습 효율 높이기 위해 학생들의 학습 수준에 따른 맞춤형 교육이 진행된다.

각 과목의 수업은 학생들의 수준에 맞춰 그룹별로 진행되며, 국어와 수학 과목에는 특히 집중적인 학습이 이루어진다.

학원 측은 1월부터 5월까지 학생들에게 국어, 수학, 영어 과목의 핵심 암기 노트를 무료로 제공하며, 이를 통해 학생들이 중요한 내용을 쉽게 암기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주당 32시간 이상의 수업과 18시간 이상의 학습 관리가 진행된다.

용인이강기숙학원의 강의는 명문 대학 출신의 교사들이 맡아, 각 과목의 전문 지식과 함께 입시 전략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학생들이 학습 내용을 효율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돕고, 핵심 내용 요약 자료도 제공된다. 학원 관계자는 "전문 교사들이 제공하는 입시 전략과 학습 방법이 학생들의 대입 준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학생들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용인이강기숙학원은 수험생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목표 성취도를 달성한 반수생에게는 장학금이 지급하고 있다.

재수 기숙학원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숙박은 2~3인실 기숙사를 운영,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심리 상담과 체력 단련도 마련된다. 이를 통해 참여 반수생은 학업 성취도를 높이는데 집중할 수 있게 된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마성배 기자

마성배 기자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