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서광석 기자] 웰클레스 학원은 급변하는 입시 교육 환경 속에서 아이들의 변화하는 공부 습관에 발맞춰 소수정예 과외식 수업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일반 학원과 달리 학생 개인의 특성에 맞게 꼼꼼하고 개별화된 지도를 제공하며, 아이의 학습 수준, 강점, 약점을 파악하여 맞춤형 학습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능동적인 참여를 유도한다.
국어, 영어, 수학, 과학 등 4과목을 수업하는 소수정예식 과외식 수업으로 학생들이 다른 학원으로의 이동과 매번 달라지는 수업, 선생님에 혼란스럽지 않도록 개인에 맞춘 맞춤형 수업으로 단순히 성적 향상을 넘어 미래 진로 탐색까지 지원한다.
신월동입시학원 웰클레스 학원에서는 단순히 입시만을 위한 학업 성취를 넘어 아이들의 꿈과 목표를 발견하게 하고 스스로 미래 사회를 살아갈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입시학원 운영 20년차 오동훈 원장은 “강제적으로 공부를 해야 성공하고, 좋은 대학에 간다는 말 보다는 아이들과 고민하고 진로를 생각할 수 있는, 더불어 스스로 공부 할 수 있다는 동기를 가져 갈수 있는 교육방침을 고수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아이들에 의한, 아이들이 원하는 ‘좋은수업’ ‘건강한수업’에 의미를 두어 Wellclass 학원으로 이름을 지은 것처럼 아이들이 진정한 인간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라며 “신월동에서 입시 준비를 학생들에게 함께 웃으며 공부하고 진로와 미래에 대한 희망을 심어주는 학원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