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설민우애견미용학원(원장 설민우) 소속 이은지 강사가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된 KKF 한국애견연맹 제107회 전국 애견미용 콘테스트에서 지난 10일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애견연맹이 주최하는 'KKF 어워즈'는 국내 유일의 애견미용사를 비롯해 도그쇼와 브리더, 미용, 훈련 등에서 한 해 동안 활약한 각 부문별 전문가들을 선정, 수상을 진행하는 국내 애견 분야 유일의 시상식이다.
이은지 강사의 일란성 쌍둥이 자매 이지현 강사 또한 제2회 FCI 국제 애견미용 콘테스트 국가대표 선발전 1등에 이어 총 네번의 FCI 국제 애견미용 콘테스트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1등(Category 3)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홍대 설민우애견미용학원은 2017년부터 5년 연속으로 토이푸들 Male 랭킹 1위를 기록하는 등 한국애견연맹의 가장 명예로운 상인 ‘올해의 미용사’ 수상자를 두 번이나 배출하며, 뛰어난 성과를 내고 있다.
특히, 설민우 원장은 한국애견연맹 및 세계애견연맹 전 견종 심사위원으로서, 다수의 수상경력을 보유한 강사진과 함께 한국애견연맹의 발전 및 제자 양성에 힘쓰고 있다.
이지현 강사와 이은지 강사는 “대회를 나갈 때마다 매번 부족함을 느끼지만 스스로 이번 대회에서는 조금이나마 발전하고 있음을 느꼈다”라며, “같은 학원 소속 강사가 동시에 대상을 수상한 것은 대회가 개최된 이래로 최초의 기록으로 스승이신 설민우 원장님께 항상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