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대치동 학원가는 9월 평가원 시험 후 수능까지 마지막 스파트를 할 수 있는 추석특강과 겨울방학 윈터스쿨이 개설된다.
대치동 멘토스학원은 소수정예 재수학원의 원조 학원으로 23년 된 대치동에서 메가스터디 다음으로 오래된 학원이다. 이 학원에서 5일간 수시 접수 후 실시되는 수리논술, 약술형 논술, 지구과학 추석특강과 겨울방학 윈터스쿨을 접수 중이다.
수리논술은 수능전 논술을 보는 서울시립대, 홍익대, 성신여대 등 4개 학교 위주 특강이 진행된다.
비교적 쉬운 시험인 약술형 논술 대비반도 가천대, 상명대, 수원대 등 10개 학교 특강이 진행이 잡혀있다.
한편, 대치동 지구과학 일타강사 한나끝 최유신 원장님 강의도 추석특강으로 접수중이다. 9월 14일 오전 9시부터 저녁 9시까지 12시간 일레이 특강으로 하루에 지구과학을 핵심문제, 킬러문제를 정리한다. 작년 추석특강은 100명 조기 마감되었고 올해도 현강은 마감되었고 온라인 수강만 자리가 있다. 온라인도 정원이 있디 때문에 조기 예약을 서둘러야 한다고 관계자는 말한다.
정규반 토요일 한나끝 지구과학 수업은 기초반, 심화반 두 개반이 개강한다. 선생님이 직접 수업과 질문까지 받아주는 시스템이다. 2023년에 수강생 70%가 1등급 달성한 강의이다.
멘토스학원은 수리논술 정규반도 8년째 마감되고 있다.
강재상, 안부환 선생님이 토요일 정규반 수업을 하고 의치한 수리논술은 최경식 선생님이 수업을 한다. 정규반 강재상 선생님은 8년째 수리논술 마감된 스타강사이다.
멘토스학원은 수업과 첨삭을 선생님이 직접하고 한반 정원을 15명 이내로 제한해서 수업을 진행한다.
학원 위치는 한티역에서 2분 거리에 있고 자세한 내용은 학원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