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능률교육평가원, 온라인 타로교육 타로심리상담사 무료수강이벤트 진행

서광석 기자 / 2024-05-24 09:54:06

 

공간과 시간에 제약을 받지 않고 배울 수 있는 온라인 타로교육과정인 타로심리상담사 자격증 교육과정을 서울시남부교육지원청 정식등록 원격평생교육시설인 한국능률교육평가원에서 무료수강이벤트를 통한 무료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다양한 타로카드 중 가장 기본카드인 “유니버셜 웨이트 타로카드”를 활용한 타로심리상담사 자격증 교육과정은 심리상담을 진행할 때 내담자에게 상담매개체로 타로카드를 사용하여 용이한 상담치료를 진행할 수 있는 전문상담자격과정으로 분류되어있다. 특히 일반적인 타로자격증과는 다르게 한국능률교육평가원의 타로심리상담사는 타로를 활용하는 타로해석법과 더불어, 심리상담기법과 함께 배워볼 수 있고, 더 나아가 실전 스프레드 방식을 통해 실무적으로도 꼭 필요한 중요한 내용들을 4주기간을 통해 속성으로 배워볼 수 있다.

교육원 관계자는 “교육재능기부목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무료수강이벤트를 통해 많으신 학습자님들이 많은 수강신청을 해주시고 계시는데, 그 중 타로심리상담사 자격증 교육과정은 122개 교육과정들 중 단연 탑이다”고 말하였다.

성인이라면 누구나 받아볼 수 있는 무료수강이벤트는 원하는 최대 3가지 과정에 대한 무료수강신청이 가능한 이벤트로 원래 발생되는 30만원의 수강료가 면제되어 유료교육과정을 무료로 들어볼 수 있어, 많은 이용자가 매일 몰리고 있다고 한다.

특히 타로심리상담사와 더불어 명리심리상담사, 정리수납전문가 등 중년층 인기 자격과정도 개설되어있어 다양한 연령대가 점차 몰리고 있다고 밝혔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서광석 기자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