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수능 대비, 이천청솔기숙학원 1차 '재수선행반' 17일 개강

마성배 기자 / 2023-12-12 10:02:20

 

[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이천청솔기숙학원은 17일부터 8주간 진행되는 1차 ‘재수선행반’을 개강한다.

해당 학원은 수험생의 성적별 맞춤형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소그룹 방식으로 최상위반, 상위반, 일반반 3개 그룹으로 분반된다.

그룹은 총괄관리자 1명과 국어, 수학, 영어 각 과목의 관리 교사 3명, 생활지도 관리 교사 3명으로 총 7명의 교사가 참여한다.

수학은 특화된 수학 강화 프로그램 운영되며, 국어는 독서지도를 통한 독해력 향상 시스템을 통해 각각 주요 과목에 대해 기초 및 기본 개념을 확실하게 잡을 수 있다.

참여 수험생들은 매일 영단어 60개와 국어 필수 어휘 10개를 암기, 각 과목별로 일일 테스트를 통해 학습 성취도를 확인한다. 뿐만 아니라, 매주 주말에는 한 주간의 학습에 대한 모의고사를 실시하여 기초나 성취도가 부족한 수험생들에게는 1:1 개인관리를 제공한다.

개별 그룹은 수험생의 학습 격차를 줄이기 위해, 학원은 정규 수업 외 개별 클리닉 수업을 통해 질의응답 시간을 제공하여 8주간 교육동안 성적을 끌어 올릴 수 있도록 돕고, 추후 정규반을 통해 실제 등급이 향상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마성배 기자

마성배 기자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