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운스 트램폴린파크 부산용호W센터, '퀘스트 아레나' 도입 등 전면 리뉴얼 오픈

서광석 기자 / 2025-11-24 09:51:29
▲바운스 볼풀존 시설 모습 [사진제공:바운스]

 

 

 


실내 스포츠 테마파크 바운스(VAUNCE)가 부산 남구 용호동 복합쇼핑몰 W스퀘어에 위치한 ‘바운스 트램폴린파크 부산용호W센터’의 리뉴얼 공사를 마치고, 새롭게 문을 열었다.

2019년 문을 연 부산용호W센터는 약 438평(1,446㎡) 규모의 대형 실내 스포츠 테마파크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주요 시설과 콘텐츠 전반이 새롭게 업그레이드되어, 보다 다채로운 체험과 쾌적한 이용 환경을 선보인다.

이번 리뉴얼에서는 신규 콘텐츠 ‘퀘스트 아레나(Quest Arena)’를 비롯해 주요 시설 전반이 새롭게 개선됐다. ‘퀘스트 아레나’는 이용자의 움직임을 인식해 게임 속 캐릭터와 실시간으로 연동되는 몰입형 액티비티로, 최대 6명이 함께 플레이할 수 있어 협력과 경쟁의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바운스 펀클라이밍 시설 모습 [사진제공:바운스]

 



또한 닌자코스, 볼풀존, 네트플레이, 클라이밍존, 아케이드존 등 기존 인기 시설 또한 전반적으로 개선되어 한층 쾌적하고 안정적인 이용 환경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파티룸도 새롭게 단장됐다.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독립된 공간 구성을 갖춰 소규모 모임이나 이벤트, 생일파티 등 다양한 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특히 바운스만의 역동적인 분위기를 그대로 담은 ‘바운스 파티’는 전 시설 이용과 파티 음식, 공간 대여가 모두 포함된 패키지 상품으로, 별도 준비 없이 간편하게 생일파티를 진행할 수 있어 학부모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전 예약이 필요하며, 전문 파티 플래너 상담을 통해 예약 가능하다.

또 개인 고객은 물론 단체 이용 편의성도 한층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미취학 아동부터 초등학생까지의 단체 체험학습 방문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으며, 교육기관의 단체 이용 비중이 높은 센터로 매년 학교 및 기관 방문 수요가 증가해왔다. 공간 활용도와 콘텐츠 다양성이 확대된 만큼 앞으로 더 많은 단체 고객의 방문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다. 사전 상담을 통해 예약하면 대기 없이 바로 입장할 수 있으며, 단체 예약 고객에게는 입장권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바운스 영업운영실 류상우 실장은 “부산용호W센터는 고객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온 주요 거점 센터”라며 “이번 리뉴얼을 계기로 한층 다양해진 콘텐츠와 향상된 이용 경험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바운스는 2015년 설립된 국내 대표 실내 스포츠 테마파크 브랜드로, 트램폴린을 중심으로 다양한 액티비티를 제공하고 있다. 전국 주요 지역에서 직영 센터를 운영하며, 고객의 안전과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지속적인 콘텐츠 개발과 서비스 품질 향상을 이어가고 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서광석 기자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