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이수진 기자] 온라인 교육 플랫폼 신짜오율쌤(대표 송유리)이 베트남어 ‘6개월 밀착회화 패키지’ 강의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최근 베트남이 빠른 경제 성장과 함께 해외 여행의 핫플레이스 국가로 이목이 집중되면서 베트남어에 대한 국내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 가운데 ‘신짜오율쌤’은 배우고-익히고-실제로 사용하기까지 3단계 학습과정으로 구성된 온라인 베트남어 올인원 클래스 ‘6개월 밀착회화 패키지’를 27일 오픈했다.
해당 강의는 기초완성 패키지와 중고급완성 패키지 2가지로 구성되어, 수강생의 레벨에 맞춰서 선택할 수 있으며, 6개월 기간동안 대표 강사인 율쌤과 원어민쌤이 2:1 밀착 코칭 방식으로 회화 수업이 진행된다.
특히 시원스쿨 베트남어 대표 강사였던 율쌤 송유리 대표는 18년 경력의 베트남어 전문 강사로 500개 이상의 후기와 전 과정 평점 5.0의 리뷰에서 알 수 있듯이 18년간의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직접 개발한 커리큘럼 및 수업 콘텐츠를 강의에 반영해 누구나 쉽게 베트남어 회화를 배울 수 있다.
왕초보부터 중고급까지 실생활에 적용할 수 있는 문법과 회화 및 자격증 공부까지 단계별 학습 커리큘럼을 갖췄으며, 특히 모든 강의가 베트남어 남부·북부 언어를 별도로 익힐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6개월 밀착회화 패키지’의 모든 수업 과정에는 율쌤의 라이브 수업, 인강, 원어민과의 1:1 전화 수업이 포함되어 있어 초밀착 코칭을 통해 초보자도 쉽게 베트남어를 배워서 실제로 원어민과 회화를 해 볼 수 있는 올인원 구성을 제공하고 있다.
송유리 대표는 “국내 베트남어 교육의 대부분은 베트남 표준어인 북부 발음을 중심으로 진행되지만 신짜오율쌤에서는 모든 강의와 수업을 남부/북부로 구분해 별도로 제공하기 때문에 수강생이 필요한 지역의 언어를 가장 정확하게 배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신짜오율쌤은 ‘6개월 밀착회화 패키지’ 강의 오픈 기념 이벤트로 홈페이지를 통해서 12월 10일까지 반값 할인과 함께 기한 내 과제 달성 시 10만원 현금 환급, 5만원 할인팩 제공, 미라클모닝 2주 챌린지 체험권 1회 무료 제공 등 선착순 100명에 한해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